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매출이 필요합니다. 온라인에 단순 진출하는 것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기는 어렵습니다.
소상공인성장센터는 전국 소상공인의 매출활성화를 위해, 소상공인 수준별 온라인특별기획전 연계 – 기획전 기획 – 기획전 운영 및 프로모션 추진까지 지원합니다.
쿠폰(프로모션) 기획전 지원
국내 대형 유통사 및 플랫폼을 활용하여 일반 소비자 대상 대형 프로모션 기획전을 진행합니다. 특별기획전을 통해 소상공인의 매출 향상 및 상품 인지도 상승을 지원합니다.주요 진행방식
크라우드펀딩 지원
새롭게 출시하는 상품의 시장성을 테스트 하기 위해서는 크라우드 펀딩이 적합한 플랫폼입니다. 기획부터 촬영, 상품구성 및 배송방식까지 크라우드 펀딩 전반을 지원합니다.주요 진행방식
라이브커머스 지원
라이브커머스는 지속성장을 하는 채널이지만, 그만큼 경쟁이 치열합니다.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 방영을 위한 모든 단계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, 이후 자체적으로 방영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전수합니다.주요 진행방식
기획전 기획
유통사 선정
기획전 참여 유통사 선정
기획전 컨셉
기획전 규모/일정/방식 등 세부사항 논의
노출구좌/프로모션 방식 등 홍보방안 기획
소상공인 연계
입점 연계
참여 유통사 내 입점여부 파악
가격/수량/판매조건 등 설정
기획전 연계
기획전 페이지 내 참여 소상공인 제품 연계
쿠폰액 등 기획전 지원사항 연계
기획전 진행
기획전 운영 지원
전국민 대상 온오프라인 광고 진행
기획전 기간 매출실적 확인
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가길 32, 10층 소상공인성장센터
소상공인성장센터 마케팅전략팀
02-724-1108 / 02-724-1115
suykim@kpc.or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