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라인진출지원의 첫 단계는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.
① 기초체력 강화(교육 및 컨설팅) ② 제품의 경쟁력 강화 및 파악 (디자인 및 소비자조사) ③ 홍보 경쟁력 강화 (상세페이지 및 홍보콘텐츠 등)
④ 상품화 지원(산업재산권 출원) 등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온라인 채널 안착을 위한 모든 단계를 지원합니다.
온라인 역량강화 교육 및 컨설팅
상세페이지 제작ㆍ개선
상품 및 브랜드 디자인
홍보 콘텐츠 제작
산업재산권 출원
온라인 소비자 시장성 조사
신청 및 평가
신청서 제출
(소상공인)
개선 희망분야 신청
개선 전 자료 및 온라인 판매현황 제출
평가 및 지원결정
서류평가 (필요시 2차 면접평가)
지원분야 타당성 검토 및 최종 선정
과제 진행
사전진단
현장(또는 비대면) 진단 실시
온라인 경쟁력 파악 및 최종 지원분야 결정
개선지원
지원분야 별 맞춤형 개선 지원
주요 지원분야 : 상세페이지 제작 및 개선, 디자인/콘텐츠 제작, 산업재산권 출원, 소비자 조사 등
사후 관리
입점 지원
개선 결과물 활용 입점 희망 유통채널 입점 지원
유통채널 MD 연계 판매활성화 방안 지원
기획전 연계
국내외 대형 유통채널 연계 상시/특별기획전 지원
기획전 연계 프로모션 및 홍보 지원
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가길 32, 10층 소상공인성장센터
소상공인성장센터 마케팅전략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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